일타쌍피 一打雙皮

박주영12호골 맨유-맨시티전 '더비 매치' 4:3 극적인 맨유 승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주영12호골 맨유-맨시티전 '더비 매치' 4:3 극적인 맨유 승리

배부른 배짱이 2011. 4. 17. 09:30


박주영12호골 맨유-맨시티전 '더비 매치' 4:3 극적인 맨유 승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더비 매치’ 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맨체스터 시티를 4:3으로 누르고 승점 3점을 챙겼다.

박지성은 20일(한국시간)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홈경기에 오른쪽 미드필더로 선발출전해 61분 가량 뛴 뒤 양팀이 2-2로 팽팽히 맞선 후반 17분 동료 루이스 안토니오 발렌시아와 교체됐다.

선발출장해 61분을 소화한 박지성은 ‘인상적이지 못했다’ 라는 평가와 함께 평점 6점을 받아 다소 아쉬움을 남긴 경기였다.

오른쪽 측면공격수로 나선 박지성은 전반 시작 휘슬과 동시에 활발한 몸놀림을 보였고 수비까지 깊숙이 가담해 거친 태클을 시도하는 등 몸을 아끼지 않는 플레이를 펼쳤다.

박지성은 이날 후반 5분 오른발 슈팅을 과감히 시도했지만 맨시티 골대 위로 벗어났고 후반 8분 동료 파트리스 에브라의 패스를 받아 깔아 찬 회심의 슈팅도 골대를 벗어났다.

맨테스터 ‘더비 매치’ 경기 후 한국어 홈페이지와의 인터뷰에서 박지성은 자신의 맨시티전 활약에 대해 "보통이라고 생각한다"고 스스로 평가했다.

한편, 이날 3:3 동점 상황에서 맨유의 마이클 오언의 후반 50분 극적인 결승골을 터트리며 ‘더비 매치’ 에서 4:3으로 승리를 거뒀다.

드라마 무료보기,자연다큐멘터리 실시간 자료 업데이트 무료다시보기 집이 좁다 보니 덩치가 크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장롱은 구입하지 않았다.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위탄)’의 두번째 미션에서 이태권이 최고점을 받았다. 지난 1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위탄은 TOP10의 유명 팝송 부르기 미션이 치러졌다. 이날 이태권은 영화 ‘친구’의 배경음악으로 유명한 로버트 팔머의 ‘Bad case of loving you(베드 케이스 오브 러빙 유)’를 열창해 심사위원으로부터 최고점을 받았다. 이태권은 다소 춤은 어설펐지만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파격 퍼포먼스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발라드만 부르던 모습에서 180도 변한 이태권의 모습이 심사위원들은 극찬했다. 방시혁은 “이태권 씨의 단조로운 목소리를 극복할 수 있을지 우려했는데 오늘 드디어 보여주셨네요. 너무 멋진 무대였고 퍼포먼스도 정말 마음에 든다”며 9.5점의 최고점을 부여했다. 이은미는 8.9점, 신승훈은 8.8점, 김윤아는 8.9점을 각각 매겨 총 36.1점으로 이태권이 멘토 점수 1위를 기록했다. 박주영은 니스와 원정경기에서 후반 30분 페널티지역으로 쇄도하며 얻어낸 페널티킥을 침착하게 성공시키며 세경기 연속 골을 기록했습니다. 박주영의 활약에도 모나코는 3대2로 져 리그 17위로 한 계단 내려앉았습니다. 독일 프로축구 볼프스부르크의 구자철은 독일 진출 이후 아홉경기만에 첫 공격포인트를 올렸습니다. 구자철은 상 파울리전에서 2대1로 뒤지던 후반 44분 정확한 코너킥으로 얀 폴락의 동점골을 도우며 팀을 패배 위기에서 구했습니다. 드라마스페셜, 중계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영화무료다운받기 이날 MBC를 통해 오후 7시부터 10시 20분까지 중계 방송된 광저우 아시아 경기대회 한국 대 대만의 야구경기는 전국기준 15.7%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대신 침대 우측 벽으로